인피니언의 SECORA ID S, 전자신분증과 전자정부 솔루션을 위한 최상의 보안과 유연성을 제공
2020년 06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7f343dcf24078bb27fd757fac2cd30f_1592948633_253.jpg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비접촉 디지털 ID 용으로 통합이 쉬운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 SECORA ID S는 유연성이 매우 뛰어난 자바(Java) 기반의 솔루션으로, 카드 형태의 eID의 설계 및 제작을 간소화하고 가속화한다. 이 솔루션은 보안 칩, 운영체제, 애플릿을 포함하며, 갈수록 엄격해지는 각 국가의 보안 요구를 충족한다. 칩과 운영체제는 Common Criteria EAL 6+ 인증을 취득하였다. 

 

시스템 솔루션으로서 SECORA ID S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보안칩 SLC52G는 카드 소유자의 개인 정보를 최고 수준으로 보호하고 최대 800kB에 이르는 저장 용량을 제공한다.

 

-  이 칩은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있는 인피니언 비접촉 기술 역량 센터에서 개발되었으며, 비접촉 데이터 전송에 탁월한 성능을 달성한다.

 

-  Java Card™ 표준 v3.0.5 소프트웨어가 전자 ID 카드 개발 및 테스트를 수월하게 하고 가속화한다.

 

-  맞춤화된 애플릿은 문서 개인화를 가속화한다.

 

-  인피니언의 Coil-on-Module 칩 패키지 기술을 적용하여 카드를 견고하고 경제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칩을 솔더링 하지않고 카드에 접착하므로 솔더링 할 때의 취약 지점들을 제거한다. 카드를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적으로 사용할 때 내구성을 높인다. 또한 소규모 카드 제조업체들이 큰 투자 없이 접촉 기반 카드 용 기존 생산 설비를 활용할 수 있다.

 

SECORA ID S는 인피니언의 eMRTD 애플릿(CC EAL5+)을 포함하고 특히 기계 판독 여권에 적합하며 현재 공급을 시작했다. 올 하반기에 Infineon Applet Collection과 Masktech가 추가적인 애플릿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