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미 네트웍스, EK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 체결
2020년 06월 1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64ae449bedc45fb586d293a583bb9887_1591810883_0085.jpg


노조미 네트웍스 (Nozomi Networks Inc.)는 IT 및 보안 전문 유통 기업인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 제조업, 전력&발전, 스마트 빌딩 등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기 위하여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EK 시큐리티 코리아는 노조미 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을 판매하고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민국은 사회 기반 시설과 산업 전반의 스마트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국가이며,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하는 정부 기관 및 관련 기업은 사이버 보안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그중 OT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고 있다. 관련 기업들은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COVID-19로 인하여 시장이 위축되는 동안에도 OT 영역의 보안에 대한 관심은 오히려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및 파트너사와 함께 대기업 및 정부기관은 OT 사이버 보안 전략에 대한 연구와 지원을 늘리고 있다.

 

EK 시큐리티 코리아의 엔리케 아주아라(Enrique Azuara) 대표이사는 “OT는 대부분 기술 집약적 환경이므로 다양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노조미 네트웍스 솔루션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솔루션은 복잡하지 않은 방식으로 작동하며, 더 빠르고, 더 우수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솔루션 판매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술 지원과 사전 판매(Pre-Sales) 및 채널 지원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으며, “노조미 네트웍스는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이를 솔루션에 반영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다. 이에 글로벌 협력사와 정확하고 신속하게 노조미 네트웍스 제품의 한국어 버전을 제작하였으며, 이 버전을 이탈리아어, 일본어, 프랑스어와 같은 정식 지원 언어 목록에 추가하였다”라고 밝혔다.

 

노조미 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Sullivan Radar) 보고서에서 OT 및 IoT 보안 영역 전체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리드하고 있다(market leaders at the forefront of innovation)고 인정받았으며, 직관적인 데이터 시각화, 고급 OT 및 IoT 위협 탐지 기술, 신속한 구축 등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