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사설 네트워크 통신, 전 세계 코로나19 확산과의 싸움에 기여
2020년 06월 1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64ae449bedc45fb586d293a583bb9887_1591810015_9116.jpg


세계보건기구(WHO) 최신 통계에 따르면 2020년 6월 4일 현재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COVID-19) 감염증 확진자는 6백만에 달한다. 

 

코로나19 방역은 전 세계 공통 과제로 급속히 대두됐다. 전염병 통제 노력의 효과는 보건 당국과 경찰의 효율적 대응과 교통, 통신, 공공장소 관리에 달려있으며 이 단계에서는 사설 네트워크 통신이 제공하는 정보성이 아주 중요하게 작용 하고있다. 

 

사설 네트워크 통신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하이테라(Hytera)는 중국 코로나19 발생 후 즉각 국가 비상 지원팀을 꾸렸으며 장비 기부, 통신 지원, 현장 서비스 등 모든 가능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중국 의료계, 예방 및 통제 부서, 의료기관, 비영리단체에 주동적으로 접촉했다. 

 

하이테라는 일주일 동안 중국 우한의 벌컨 마운틴 병원(Vulcan Mountain Hospital)과 레이시온 병원(Rahytheon Hospital)을 건축하기 위해 강력한 통신 보장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 병원 관리를 위해 더 안전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모델을 도입해 신환 진단과 구호 작업 진행을 가속화하고 바이러스 감염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하이테라 통신 네트워크는 의료 서비스, 경찰 서비스, 교통, 커뮤니티, 공원 관리와 같은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작업의 다양한 측면에서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하이테라의 최신식 제조 공장은 전세계적인 전염병COVID-19로 인한 마스크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일부 생산 라인을 마스크 제조로 전환하여 빠르게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으며, COVID-19 발병에 대한 하이테라의 대응은 단순히 마스크 제조를 넘어 즉시 국가비상사태 지원단을 설립하고 중국 전역 보건위원회, 예방 관리부, 의료기관, 비영리단체 등과 접촉해 장비 기증, 통신 지원, 현장 서비스 등 모든 측면을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현재 하이테라는 전국적으로 3,000대 이상의 통신 기기를 기부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솔선수범 하였다. 

 

사설 네트워크 통신의 핵심 이점 중 하나는 긴급 통신 및 명령을 지원하고 정부에 지원을 파견해 긴급 상황에서 공공안전을 확보하는 것이다. 하이테라의 비즈니스 솔루션은 전 세계 120여 개 국가와 지역에 구축 되어있으며 네덜란드 국가 공공안전 시스템 프로젝트, 런던 경찰청 프로젝트, 크로아티아 공공안전 프로젝트, 카자흐스탄 긴급 구조 프로젝트, 요르단 경찰 프로젝트 등 공공 안전, 교통, 긴급 구조 서비스에서 사용되고 있다. 

 

하이테라는 2월 한국의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 대구 구청 4곳 및 전국 여러 정부 부서에 통신 단말기 및 의료 물품을 기부하였으며, 코로나19와 맞서고 있는 전 세계의 노력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