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Botic 자율 무선 충전 솔루션으로 로봇 차량의 가동 시간 및 배터리 수명 향상
2020년 06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ac1daff62eeedce7fa81a3e36aae4006_1591303152_2327.jpg


로봇 차량이 물류, 배송 및 검사 산업을 재구성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충전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반면, 연중 무휴 교대 직원이 이 차량들을 수시로 수동 관리하고 재충전할 가능성은 감소하고 있다. 다음 단계는 자율성 강화를 지향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WiBotic은 사람의 개입 없이 정상적인 작동을 유지할 수 있다. 

 

차세대 로봇 자율 주행

WiBotic은 워싱턴 주 시애틀에 위치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 중인 항공, 모바일, 해양 및 산업용 로봇 생태계에서 충전 작업에 필수적인 무선 충전 및 전력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선 충전 스테이션을 통해 로봇 및 무인 차량(UV)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작업자가 로봇을 충전기에 물리적으로 연결할 필요가 없다. 또한 무선 충전 기술을 사용하면 물리적 연결 지점의 마모, 전원 코드 및 바닥에 장착된 충전소로 인해 넘어질 위험 및 전용 충전실의 공간 요구 사항을 줄인다.

 

WiBotic 무선 충전 솔루션은 "다자간" 작동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되어 여러 제조업체(타사 제조업체의 제품 포함)가 동일한 송신기에서 각기 다른 시간에 충전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전체 로봇은 창고 내 다른 위치에 있는 송신기 네트워크 사이를 이동할 수 있다. 요컨대, 로봇의 배터리 화학, 전압 및 충전 전류가 다르더라도 모든 로봇은 어느 스테이션에서든 충전할 수 있다.  

 

무선 충전 혁신을 지원하는 Vicor 제로 전압 스위칭(ZVS) 레귤레이터

Vicor 48V VI Chip® PRM 레귤레이터는 36V ~ 75 V 입력에서 작동하여 레귤레이션 된 출력을 생성하는 400 W 고효율 컨버터이다. 이 장치는 WiBotic TR-110 무선 충전 스테이션의 적응형 매칭 송신기에 전원을 공급하여 로봇이나 UV 탑재 수신기에 무선으로 전력을 공급한다. PRM은 AC-DC 전원 공급 장치에서 48 V를 수용하며 출력 전압은 적응적으로 제어되고 약 20~55 V에서 트림된다. 

 

Vicor PRM은 전체 임피던스 범위에서 일관된 고효율 변환을 가능하게 하여 낮은 전력 수준에서 효율성이 크게 떨어지지 않으면서 '완전 충전' 및 '세류 충전' 모드를 유연하게 지원한다. 이는 경쟁사 파워 컴포넌트에서 달성하지 못한 중요한 성능 벤치 마크이다. 이 고효율 변환 기능은 40~45°C의 매우 일관된 최대 디바이스 온도를 제공하여 전체 전력 범위에서 열 관리 제약 조건을 상쇄하는 데 도움을 준다.

 

WiBotic은 차세대 자율성을 가능하게 하는 동적 충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수동으로 관리되는 충전 프로세스의 제약에서 벗어나 전력 제한없이 새로운 수준의 기능과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