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컴퓨텍스 2020 온라인 기조연설 개최
2020년 06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가 오는 6월 3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컴퓨텍스 2020 온라인 기조연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슈퍼마이크로는 인텔리전트 에지 시스템을 발표하고, 대규모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구축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클라우드DC(CloudDC) 서비스 라인을 시연한다. 

 

컴퓨텍스 2020 온라인 기조연설의 상세 정보는 다음과 같다. 

  • 일정: 2020년 6월 3일(수) 11:00am - 11:20am
  • 발표자: 찰스 리앙(Charles Liang) 슈퍼마이크로 설립자, 사장, CEO 겸 이사회 회장  

슈퍼마이크로는 네트워크 운영자에게 애플리케이션 및 분산 에지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견고한 클라우드 플랫폼의 필요성을 일찍부터 인식했다. 클라우드 플랫폼은 핵심 5G 네트워크 기능이 공용 클라우드와 긴밀하게 연동되고 활용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다. 슈퍼마이크로의 차세대 듀얼 프로세서 클라우드DC 서버는 1U 및 2U 서버의 다양한 스토리지 옵션과 최대 4개의 100GbE 포트를 지원하는 듀얼 OCP 3.0 규격 AIOM 슬롯을 갖추고 있으며, 오픈 BMC(Open BMC)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SATA3, SAS3, NVMe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지원하는 올-하이브리드(all-hybrid) 백플레인 설계와 하이퍼스케일 환경에 최적화된 단순화된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한다. 

 

찰스 리앙 CEO는 "슈퍼마이크로는 이미 막강한 위치에 있는 자사의 5G 인프라와 첫 출시되는 클라우드DC 서버를 통해 고객에게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최적화된 차세대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조합은 슈퍼마이크로가 x86 기반 시스템에 계속 주력하면서 슈퍼마이크로 서버와 스토리지빌딩블록솔루션(Building Block Solutions®)으로 구동되는 기성telco 소프트웨어, 그리고 NEBS를 활용하는 오픈 소스 NFV(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솔루션을 지원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