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씨게이트 한국 공식 유통사로 선정
2020년 05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에스씨지솔루션즈 (대표 김민용)는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와 공식 유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서버, 스토리지는 물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에 이르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었으며, 특히 방송/통신, 제조, 금융, 의료,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에서 성장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씨게이트의 선도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더욱 폭넓은 사용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씨게이트의 기업용 및 개인용 하드 드라이브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포함한 씨게이트 내장형 제품군의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에스씨지솔루션즈 채널사업본부장 남성능 전무는 “데이터와 이를 빠르게 처리하고 또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성장하고 있다”며, “양사의 파트너십으로 에스씨지솔루션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두 기업의 장기 비즈니스 전략에 더욱 큰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로버트 양 (Robert Yang) 씨게이트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폭넓은 경험을 갖춘 에스씨지솔루션즈와 함께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신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