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선도 퍼블리셔 및 개발사와 협업 통한 지포스 나우 게임 라이브러리 확장
2020년 04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오는 6월 게임용 기기 없이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는 지포스 나우(GeForce NOW)의 상용화 서비스를 앞두고 게이머들이 보다 많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도록 선도 퍼블리셔 및 개발자들과 협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포스 나우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는 낮은 레이턴시와 레이 트레이싱된 그래픽을 다양한 디바이스에 제공하는 월드클래스 지포스 PC 게이밍 경험을 게이머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등록 게이머들이 수백만에 달하면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의 목록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추가 개발 없이 성장하는 새로운 PC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유비소프트(Ubisoft), 에픽(Epic), 번지(Bungie), 반다이남코(Bandai Namco) 등 수백개의 선도 퍼블리셔들과 개발자들이 그들의 게임을 지포스 나우에 스트리밍 하고 있다.

 

엔비디아는 지포스 나우 시험 기간 연장을 통해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과 협업해 라이브러리를 개선하고 있다. 스팀(Steam)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40개의 게임 중 30개가 지포스 나우에서 스트리밍 되고 있으며, 현재 1,500여 개의 게임이 지포스 나우 지원을 위해 논의 중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