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로데슈바르츠(Rohde & Schwarz) 의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출시
2020년 04월 2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aa6ce600ccb2d7e01e5b6dacdc1a1c1a_1587490375_2303.jp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에서 로데슈바르츠(Rohde & Schwarz)의 NGP800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 차세대 NGP800 시리즈는 400W 또는 800W로 작동하는 5개의 2/4채널 모델로 구성되며 벤치탑 및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용도에 적합하다. 또한 시장을 선도하는 수준의 연결성, 안전성, 기능성, 유연성이 특징이다.

 

로데슈바르츠는 장기 내구성, 비교 불가한 품질, 다목적성, 친환경성 등으로 인정받는 제조사이다. NGP800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5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을 갖춘 덕분에 출력 동기화, 파형 시험, 심층 분석 등이 용이하다. 5개 모델 모두 3년 품질보증이 기본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완전한 유연성: 2개 또는 4개 출력 채널을 갖춰 병렬/직렬로 연결하여 출력 전류 및 전압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각 출력은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한편 동기화 온/오프가 가능하므로 전력을 정확하게 인가할 수 있다.

 

·  완전한 안전성: 과전류 방지(OCP), 과전압 방지(OVP), 과전원 방지(OPP), 고열 차단 기능으로 스스로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최대 출력 전류, 전압, 전원을 채널별로 별도 설정할 수 있다.

 

·  완전한 기능성: 출력 램프 기능(EasyRamp), 출력 딜레이 및 임의 함수(QuickArb) 기능으로 불안정한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파워서플라이를 에뮬레이션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전체 출력단에서의 전압/전류 동시 로깅, 데이터 .CSV 파일 제공 기능, 원격 감지를 통한 전압 제어 등의 기능을 갖추었다.

 

·  완전한 연결성: NGP800 시리즈 5개 모델 모두 표준 USB 및 LAN을 지원하여 ATE 시스템 및 생산 라인에서 원격 제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옵션인 GPIB 인터페이스, 디지털 트리거 I/O, 아날로그 입력 및 무선 LAN도 사용이 가능하다.

 

엘리먼트14의 글로벌 테스트&툴을 담당하고 있는 제임스 맥그리거(James McGregor)는 “이번에 로데슈바르츠의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흥미로운 신규 시리즈는 고객의 테스트 니즈를 모두 지원할 수 있도록 최고의 T&M(실험/측정) 장비를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했음을 보여주는 결과물입니다. 로데슈바르츠와의 파트너십은 파넬의 선두적인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및 고객지원 시스템과 로데슈바르츠의 혁신적인 전문성이 합쳐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광범위한 계측 장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