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로나19 진단 및 치료에 필요한 제품 생산 주력
2020년 04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c71f1b78bffce8a3aefdfae26a239e0_1586885107_9789.jpg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대표 최헌정, www.maximintegrated.co.kr)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증가된 고객 수요를 맞추기 위해 자체 의료 기술 생산 속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반도체 소자는 ▲바이러스 검진 기기 ▲초음파 ▲분석∙실험실 장비 ▲산소호흡기 ▲원격 환자 모니터링 기기 ▲정맥 혈액 모니터 ▲코로나19 약물용 체온 기록기 ▲맥박산소측정기 ▲원거리 환자∙적외선(IR) 체온계 ▲당뇨병 혈당측정기 ▲혈압측정용 일회용 패치 같은 의료 기기에 사용된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는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다양한 지역에서 사회 보호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미국 포틀랜드와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의료기관에 N95 마스크를 기부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기금 마련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필리핀 카비테주의 일선 의료진에게 개인 보호장비를 제공하고 매주 식량을 전달하고 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본사 직원들은 식품지원 복지 서비스 단체 ‘세컨 하베스트 푸드뱅크(Second Harvest Food Bank)’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고, 회사는 직원 기부금에 더해 최대 2만 달러까지 매칭 펀드를 제공한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직원 건강과 안전을 위해 시험 장비를 수시로 소독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의 예방책을 실천하고 있다.

 

툰 돌루카(Tuns Doluca)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사장 겸 CEO는 "코로나19 영향을 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 있다. 맥심은 코로나19 환자의 진단과 치료에 필요한 의료 기기용 제품에 우선순위를 두고 생산량을 조절하고 있다”며 "맥심 제품은 웨어러블, 원격 바이탈사인(vital-sign) 모니터링, 약물 전달, 수술 장비, 폐∙기도 영상 촬영 장비 등 다양한 의료 솔루션 구현에 사용된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