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 글로벌,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실내 위치서비스 부문 ‘리더’ 선정
2020년 04월 0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트러스티드 ID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HID 글로벌(HID Global)은 가트너의 ‘2020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실내 위치서비스(Indoor Location Services)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본 보고서에서 HID 글로벌이 리더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작년에 발간된 ‘2019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실내 위치서비스 부문’에서 ‘챌린저’로 선정된 바 있다.


HID 글로벌의 마크 비엘만(Marc Bielmann) ID 기술 담당 부사장 겸 상무이사는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리더 선정은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실내 위치서비스 시장에서 HID 글로벌이 뛰어난 유연성을 지닌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성장 동력을 만들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라며, “우리는 자산 추적, 직원 안전 및 보안 보장 및 위치 분석을 포함한 실내 위치서비스의 주요 도전과제 해결에 기여한다. 또한, 광범위한 하드웨어 제품 포트폴리오와 유연한 구현 전략을 통해 기업들이 통합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확장시키고 다양한 비즈니스 문제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하며, 추가적인 가치를 창출해내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신시장과 기존 시장에서는 한층 고도화되고 복잡한 실내 위치서비스 활용 사례에 대한 요구사항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인프라 및 운영 영역의 선도적인 기업들은 엔드 유저들에게 다양한 실내 위치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새로운 활용 사례 시나리오들을 구현할 수 있는 능력에 입각해 시장의 벤더들을 평가해야 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