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Ware, FPGA 기반의 NVMe 가속기 포트폴리오 확장
2019년 09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c2b2cfdcb0a97c9d6a7f8a3345aeb5a_1567713581_6534.jpg


몰렉스(www.molex.com)의 자회사이자 FPGA 기술을 적용한 기업용 NMVe 스토리지 플랫폼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BittWare가 컴퓨터 스토리지 기기 시장에서 강자로 부상하고 있는 Eideticom으로의 전략적 투자를 통해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한다.

 

"BittWare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크레익 페트리 (Craig Petrie)는 Eideticom으로의 투자 및 상호 협력을 통해 NVMe 기반 컴퓨터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을 강화해 고객사들이 적은 리스크와 비용으로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당사는 새로 부상하는 이 시장에서 2종의 최신 제품으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8일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개최되었던 Flash Memory Summit 2019에서 샘플을 선보여 참가자들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250-E1S 제품은 E1.S EDSFF 표준을 준수하는 세계 최초의 FPGA 기반 NVMe 가속기이다. IBM과의 협력으로 공동 개발된 OpenCAPI의 25Gbps 고속 시리얼 인터페이스의 고성능 250-HMS 제품은 새롭게 부상하는 스토리지 기능의 메모리 칩 분야에서 데이터베이스 가속화에 매우 탁월한 기술과 성능을 제공한다.


Eideticom의 로저 버트슈크만(Roger Bertschmann) CEO는 몰렉스로부터 투자를 받아 양사간의 신뢰가 굳어졌다며 "몰렉스의 자회사인 BittWare와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 프로세싱 문제를 안정적으로 해결하는 옵션이 추가된 당사의 NoLoad® 컴퓨터 스토리지 프로세서의 개발이 활기를 띠게 되었다. 몰렉스의 자금 지원으로 인해 Eideticom은 점점 커지고 있는 글로벌 고객 기반을 더욱 효율적으로 서비스할 것이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Bittware 컴퓨터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는 PCIe, U.2 EDSFF 폼 팩터 등 산업 표준을 모두 준수한다. 이 오픈 아키텍쳐 NVMe 플랫폼은 자체 개발 능력을 가진 고객사들에 의해 전적으로 프로그램되거나 Eidelticom의 NoLoad® IP가 적용되어 당장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미리 구성된 솔루션의 형태로 제공된다. NoLoad® 로 미리 프로그래밍된 컴퓨터 스토리지 서비스는 호스트 구동 시스템에 잘 정돈된 NVMe Namespace로 제공되어 표준형 NVMe 드라이버에 합쳐진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사들은 특허 받은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어 스택을 개발, 사용할 필요가 없어진다. 그대신 고객사들은 자신들이 선택한 리눅스, 윈도우 혹은 VMWare 구동 시스템 및 호스트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사용하게 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