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Systems, Sony Pregius S 센서 장착된 Blackfly S 머신 비전 USB3 카메라 출시
2020년 07월 0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a0bc362ce5cedb4616c452d869aaf57a_1593549665_6036.jpg


최신세대 Sony Pregius 센서인 Pregius S가 특징인 최신 Blackfly S 모델은 상당히 높은 해상도, 우수한 영상 처리 품질 및 저조도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LIR Systems, Inc.은 새로운 FLIR Blackfly S 가시 스펙트럼 카메라 모듈의 가용성을 발표했으며, 이 모듈은 12FPS 및 24.5MP 성능을 갖춘 Sony Pregius S IMX540 센서를 USB3 카메라에 통합한 최초의 제품입니다. Blackfly S 기능 세트와 IMX540의 높은 메가픽셀 개수 및 고속 영상 촬영 성능을 결합함으로써 생의학에서부터 반도체에 이르는 산업의 엔지니어 및 연구원들은 더 짧은 시간과 더 적은 카메라로 더 많은 것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FLIR Systems 부품사업본부 본부장인 Paul Clayton씨는 OEM 기계 설계자, 엔지니어 및 연구원들은 FLIR에게 모든 기능을 갖춘 고품질의 머신 비전 카메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최신 Blackfly S 모델을 통해 우리는 최고 기술과 세계 수준의 지원을 결합하여 고객들이 목표를 더 신속하고 적은 비용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 전통을 계속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FLIR의 머신 비전 전문성과 고급 Sony 센서를 통합

새로운 후면 조사형(BSI) 2.74µm 픽셀 덕분에 Pregius S 센서는 이전 Pregius 센서에 비해 거의 두 배의 픽셀 밀도를 달성하면서 비용을 절감하고 렌즈를 소형화했습니다. 고속으로 움직이는 대상도 왜곡 없이 영상 촬영할 수 있는 24MP, 12FPS Sony Pregius를 통해 Blackfly S는 아주 세밀한 검사에서도 생산 라인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Blackfly S는 또한 양자 효율이 높고 판독 노이즈가 낮아서 노출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강력한 조명을 줄이고 이에 따라 조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