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Trailar), 이동식 태양광 솔루션에 소리우(Souriau)의 커넥터 채택
2020년 04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4eeeb460a6f1972b52e08d3b6850384_1587589062_3087.PNG


트레일러(Trailar)는 영국의 신생기업으로 상용차를 위한 태양광 매트 키트를 공급하고 있다. 이 매트는 보조장치에 태양광 에너지를 공급하여 연료 비용과 CO2 배출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절감을 통해 사용자는 2년 이내에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배터리 및 엔진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이 트레일러의 시스템은 소리우(Souriau)의 UTS 커넥터를 장착하고 있다.

 

트레일러는 기존 차량 및 신차의 연료소비와 오염물질 배출을 줄이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환경보호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유지보수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이 유연한 태양광 매트는 가볍고, 공기역학적 구조로 만들어졌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충격에 강하다. 무게는 제곱미터당 2kg에 불과하고, 두께는 3mm이다. 또한 탁월한 충전 효율을 위해 지능형 충전 컨트롤러와 차량의 위치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GPS를 장착하고 있다. 

 

트레일러의 공동창업자겸 CEO인 아론 토마스(Aaron Thomas)는 소리우(Souriau)를 채택한 배경에 대해 "우리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고품질의 최상급 커넥터를 찾고 있었다. 여러 회사들을 검토했는데, 소리우(Souriau) 영국의 고객 담당 매니저인 마크 리차드슨(Mark Richardson)의 전문성과 제품 지식, 그리고 무엇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태도는 첫 만남에서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우리는 여러 요건에 가장 적합한 소리우의 UTS 커넥터를 선택했다." 고 밝혔다.  

 

트레일러의 태양광 모듈은 차량에 설치되기 때문에 모든 유형의 기상조건과 진동에 적합해야 한다. 따라서 커넥터 또한 이러한 환경조건에 대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IP68/69K 보호등급을 제공해야 하며, 3 ~ 15A에 이르는 다양한 전류를 지원하여야 한다. 또한, 트레일러는 전선 마감(Wire termination)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생산속도를 높일 수 있는 코일 압착(Coil Crimp) 핀을 사용 할 수 있는 커넥터를 필요로 했다. 실외용으로 설계된 커넥터 소리우(Souriau)의 UTS 플라스틱 원형 커넥터는 이러한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했다. 

 

이 커넥터는 실외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방수 및 UV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IP68/69K 보호등급으로 긴 서비스 수명을 보장하며, 작동 온도는 -40℃ ~105℃ 이다. 특히 UTS Hi-Seal 제품은 독보적인 디자인을 통해 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IP68 보호등급을 유지할 수 있다. 

 

UTS 시리즈는 하나의 커넥터에서 신호와 전력 또는 구리 및 광 옵션 등을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을 제공한다. 1/3 바요넷(Bayonet) 커플링을 사용하면, 연결 시스템과 신속하게 접속할 수 있고, 딸깍 소리가 나면서 올바르게 접속되었음을 알려준다. 아론 토마스는 "지속적인 개발 노력을 통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하고, "지난 10개월 동안 소리우(Souriau)의 긴밀한 지원을 통해 구축된 우리의 비즈니스 관계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